본문 바로가기
서면 정복기/서면 맛집

부산 서면, 전포 맛집 - 상호미지수 : 믿고 먹는 정육왕 추천 맛집

by BastiU 2020. 11.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면 골목식당에 작은 도움이 되고자

서면 구석구석 파헤치는 서면 정복왕 고니입니다.

 

 

입구 + 간판

 

오늘은 정육왕 추천 고깃집인 상호미지수를 갔다왔는데요.

정육왕님이 추천하셔서 그런지 웨이팅이 장난아니였어요...

1시간 기다려서 입장!!

 

 

메뉴판

 

상호미지수는 고기가 덩어리로 나오는데요.

최소 3덩이 이상 주문하셔야해요.

저는 종류별로 한 덩이씩 먹고 목살이 너무 맛있어서

한 덩이 추가해서 먹었어요.

 

영수증

 

고깃집에서 붙혀놓는 거처럼 이렇게 스티커도 뽑아주세요.

한 덩이에 7천원 밖에 안하니깐 정말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기본 세팅

기본 찬 세팅은 깔끔하게 있을 거만 있는 느낌이였어요.

고깃집가면 항상 밑반찬을 남겼었는데 여기서는 안남기고 싹! 다 먹었어요ㅎㅎ

 

 

고기 세 덩이

 

조명이 어두워서 사진은 잘 안나와요ㅜㅜ

숱을 깔아주시고 아주 큼지막한 고기를 착!착! 올려주시고

왔다갔다하면서 고기를 구워주세요!!!

 

이 가격에 고기도 구워주시고 숱도 깔아주시고 여긴 정말 혜자로운 곳이였어요!!

사장님 이렇게 팔아서 남는 게 있으신가요?? 걱정되지만 소비자 입장에선 너무 좋아요. 사장님 쵝오쵝오!!ㅜㅜ

 

 

잘 구워진 고기

 

다 익은 고기는 작은 그릇에 옮겨주세요ㅎㅎ

고기가 두툼하다보니 육즙이 팡팡 터져요ㅠㅠ

웨이팅 1시간한 보람이 있는 한 점이였어요!!!

 

서면에 고깃집은 많지만 이렇게 가성비 좋고, 분위기 좋은 곳은 없는 거 같아요.

앞으로 서면에서 고기집을 가게 되면 무조건 상호미지수를 갈꺼에요!!

많은 분들이 아시는 곳이지만 진짜 완전 강추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