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면 정복기/서면 맛집

[라멘에만 집중하기 좋은 식당 - 호로롯쿠] : 서면, 전포 라멘 맛집

by BastiU 2020. 11.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면 골목식당 발전에 작은 도움이 되고자

에너지 넘치게 돌아다니는 #방전 고니입니다.

오늘은 ‘호로롯쿠’라는 라멘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셰프님 혼자 운영하시는 작고 #소박한 가게이지만 맛은 깊고 비범한 가게라고 생각들었어요.

호로롯쿠 입구

 

호로롯쿠 메뉴는

바다 라멘(시오라멘), 밤바다 라멘(소유라멘), 꼬소미(비빔 라멘)

3종류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밤바다M(0.8)를 먹었어요. S,M,L차이는

안에 들어가는 토핑의 수가 달라지는 거 같았어요.

많이 드시는 분들은 L사이즈 추천드리고 보통은 M사이즈 드시면 배가 찰 양이에요.

 

호로롯쿠 밤바다 라멘


라멘이 나왔을 때 #레몬 의 향긋한 향이 확! 올라오는데

먹기 전부터 입맛이 돌고 기분이 좋아졌어요!👍

국물은 #다시마 와 #조개 의 #감칠맛 이 국물의 깊이감을 줘서 흡입할정도의 맛이였어요😭

간은 딱 좋았는데 평소에 #저염 으로 드시는 분들은 #염도 조절가능하니 셰프님한테 미리 말씀드리세요ㅎㅎ

호로롯쿠 라멘

면은 얇고 씹히는 식감이 아닌 #라면사리 같은 두께의 딱 잘익은 부드러운 면이였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파와 양파의 식감이 너무 좋아서 추가해서 먹고 싶었어요.

 

호로롯쿠 내부

호로롯쿠는 #라멘 한 그릇을 온전히 느끼고 #음미 할 수 있는 분위기인데 일행과 같이 가도

호로롯쿠에선 라멘에만 집중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ㅎㅎ

요즘 이렇게 1인 셰프 식당이 좀 있는 거 같아요.

혼자서 다 운영하다보니 손님이 몰리면 음식이 늦게 나올 수 있으니

한가한 시간대에 찾아가시거나 #느긋하게 가게 분위기를 느끼며 기다려 보시는 게 어떨까요?#고니의서면정복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