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면 정복기/서면 맛집

[딸기라떼와 딸기파블로바 맛집 - 어라이크] : 서면,전포 카페 추천

by BastiU 2020. 12.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면 골목식당 발전에 작은 도움이되고자

정확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소통왕 고니입니다.

 

어라이크커피


요즘 #딸기 가 제철이죠? 그래서 딸기로 만든 디저트류가 많이 보이는데

저는 #딸기라떼 를 먹으러 어라이크를 갔다 왔어요.

 

어라이크 가게 내부

#어라이크 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 에 우드 제품들이 배치되어 있어서

편안하고 포근한 분위기의 카페인데 #향 냄새때문에 분위기가 더 배가 되요.

 

어라이크 메뉴판

커피 종류와 논커피 종류

디저트 종류로 나눠져있어요.

어라이크의 모든 메뉴는 사장님이 직접 만들고 있다고 적혀있네요ㅎㅎ

 

그리고 어라이크의 제품은 빈티지 제품으로 파손시 변상조치를 해야하니

조심히 아껴주시고 눈으로만 감상해주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어라이크의 영업시간은

13:00 ~ 22:00까지고

문 닫는 날은 없다고 하네요.

 

어라이크 딸기라떼

저는 #어라이크커피 의 #겨울메뉴 인 딸기라떼를 먹었어요.

딸기라떼는 제일 밑에 딸기청 + 우유 + 크림 + 가니쉬 생딸기로 포인트를 준 라떼인데

정말 딸기향과 맛이 가득나고 부드러우면서 달콤했어요.

좀 쉽게 맛 표현한다면 #딸기우유 의 아주아주 고급진 버전이였어요.

 

어라이크 딸기라떼


어라이크는 딸기라떼말고도 #딸기파블로바 가 굉장히 유명한 디저트 맛집이에요!
딸기파블로바 + 아메리카노 조합도 베스트일 거 같으니 한 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일 거 같아요.

 

어라이크


다시 코로나가 대유행하는데 모두 몸조심, 사람 조심하시고

올해는 집에서 안전하게 연말보내는게 어떨까요??

어려운 시기지만 전국의 사장님들도 힘내시길 바랄게요🙏#고니의서면정복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