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면 정복기/서면 맛집

부산 서면, 전포 맛집 - 온센텐동 : 한 그릇으로 승부를 보는 맛

by BastiU 2020. 10.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면 골목식당을 정복하는 고니입니다.
오늘은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온센텐동’을 다녀왔습니다.

 

입구

 

온센텐동은 들어가자마자 카운터에서 주문하는 시스템이더라구요.

좌석은 바테이블 7좌석, 2인용 테이블 6좌석이 있었어요.

 

 

온센텐동

 


저는 기본메뉴인 온센텐동에 새우튀김을 추가해서 먹었어요.

압도적인 비주얼과 함께 김 튀김을 한 입먹는 순간 “와 미쳤다!”라고 감탄사가 나오고

이건 저 세상 바삭함이라고 느꼈어요.

 

텐동의 밥은 꼬들꼬들하게 잘 지어졌고

소스는 은은한 가쓰오부시향에 달큰하면서 짜지않았어요.

버섯, 가지, 단호박 튀김은 엄청 부드러웠고

새우튀김은 다 먹을때까지 바삭함을 유지했어요.

제 입에는 살짝 싱거워서 기본으로 셋팅되어있는 맛소금을 찍어먹으니 딱 적당했어요!

 

 

 

진짜 존맛탱이라서 밥추가해서 싹싹 긁어먹었어요. 온센텐동 완전 인정 쌍따봉의 맛이였어요.👍👍#고니의서면정복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