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면 정복기/서면 맛집

부산 서면, 전포 맛집 - 반짠(Ban Zzan) : ‘진국’ 이 두 글자로 모든 설명 생략

by BastiU 2020. 10. 10.
728x90
반응형


 

입간판

 

안녕하세요. 앉으나 서나 서면
골목식당 맛집 정복만 생각하는 고니입니다.

서면 태국 음식점 중 반짠이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작은 공간에서 사장님이 직접 육수부터 커리 짜조 등을 만드시는 거 같았어요.

 

입구
메뉴1
메뉴 2

 

작은 가게이지만 메뉴는 다양하게 준비 되있어요!!!

사장님 혼자서 되게 열심히 일하시는 게 느껴지는 메뉴판이였어요.

인스타 홍보하면 음료도 주시고

점심시간에 가면 식사메뉴는 가격 7000원으로 할인해서 팔아요!!

사장님 인심 무엇ㅠㅠ 남는게 있으신지 걱정이 되네요!!ㅠㅠ

 

저는 쌀국수 하나에 짜조+모닝글로리 볶음를 먹을려고 했었는데

아쉽게 재료가 다 떨어져서 안파신다고 하셔서

쌀국수(0.8)+계란볶음밥(0.4)으로 먹었어요.

 

쌀국수

 


쌀국수 국물, 정말 진국입니다👍

진~한 육향과 은은하게 나는 향신료향에 간도 딱 맞았어요.

고기는 다소 퍽퍽한 식감이였지만 적절한 면 익힘+육수로 모든 걸 커버할 수 있어요!!

진짜 쌉인정입니다👍👍

 

계란볶음밥

 

 

계란볶음밥은 예상하는 그 맛인데 정말 맛있어요.

계란의 고소한 풍미와 알알이 따로 노는 밥알 식감이 죽어요!

이제 프랜차이즈 태국 음식점은 못 가겠어요.

조만간에 또 들려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고니의서면정복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