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면 정복기/서면 맛집

부산 서면,전포 맛집 - 야스마루 : 슴슴한 맛이 매력인 돼지곰탕

by BastiU 2020. 11.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면 골목식당의 작은 도움이 되고자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서면 홍길동 고니입니다.

 

입구

 


오늘은 저번에 소개해드린 파랑국수로 유명한 야스마루를 또 갔다왔어요🙌🙌

저번에 곰탕을 못 먹은게 너무 생각나서 바로 달려갔어요ㅎㅎ

 

파랑국수 리뷰랑 가게 내부 모습이 궁금하시면

저번에 제가 썼던 블로그가 있어요.

참고해주세요ㅎㅎ
👇🏻👇🏻👇🏻

https://dk1803.tistory.com/23

서면 맛집 - 야스마루 : 한 그릇에 내공이 느껴지는 가게

안녕하세요. 서면 골목식당에 작은 도움이 되고자 이리저리 떠도는 서면 떠돌이 고니입니다. 저의 취지와 가장 부합하는 가게, 간판없는 집 야스마루를 다녀왔어요. 이렇게 간판은 없고

dk1803.tistory.com

 

찬 구성은 되게 심플합니다. 편마늘, 김치,

고기 찍어먹을 다대기, 밥, 곰탕 끝! 미니멀의 정점이에요!!

 

 

돼지곰탕

 

곰탕의 국물은 색깔처럼 굉장히 깔끔하고
맑은 맛이에요.

조미료에 길들여진 우리에게 재료 본연의 맛,
천연조미료의 감칠맛을 느끼게해줘요.

심심한 맛이라고 느낄 수 있지만 평양냉면처럼
슴슴하면서 땡기는 맛이 일품이에요👍

고기는 굉장히 부드러우면서 잡내가 없고,

밥은 되게 찰지면서 쫀득하게 잘 지어져
밥에서 단 맛이나요😭😭
저는 국밥 종류는 국물 맛이 변해서
밥을 말아먹는 걸 싫어하는데

여기는 밥을 말아먹어도 국물이 큰 영향을 안줘서 좋았어요👍👍

야스마루는 찬 종류도 미니멀하고 음식도 우리가 아는 감칠맛 덩어리가 아니라서

심심하다고 느낄 수 있어 호불호가 있을 거 같아요.

그래도 한 번씩 혀를 쉬게 해주면서 본연의 맛을 느껴보시는게 어떨까요?

평양냉면에 빠지면 못 헤어져나오는 거처럼 야스마루에 빠져봅시다🙌🙌#고니의서면정복기

반응형

댓글